{"type":"img","src":"//cdn.quv.kr/klmfa7tw2/up/602c160b3ebd1_1920.png","height":"70"}
  • 회사소개
  • 운영시스템
  • 관리 및 서비스제공
  • 위생 안전관리
  • 전자발주 시스템
  • {"google":["Barlow"],"custom":["Noto Sans KR","Noto Serif KR"]}
    ×
     
     
    섹션 설정
    {"type":"img","src":"//cdn.quv.kr/klmfa7tw2/up/5e929eb128ccf_1920.png","height":"20"}
  • 회사소개
  • 식재료 관리
  • 구매경쟁력
  • 전처리제품
  • 위생 안전관리
  • 전자발주 시스템
  • 사용자 중심으로 편리하고 쉽게

    간편한 전자발주 시스템 적용

    소수점, 낱개(공산품) 단위로

    소량 발주 가능

    최근 발주 건 표시

    불필요한 코드 자체 숨김

    기능으로 보기 편리함

    현재 발주 누계 표시

    품목정보 이미지 제공

    중복 된 주문 표시

    스마트폰으로

    언제 어디서나

    발주 가능

    간편한 발주시스템 적용

    순서대로 진행하면 주문완료

    사용자 중심으로 편리하고 쉽게

    간편한 전자발주 시스템 적용

    과발주 오발주 ZERO

    “발주 품목  체크“
    “품목 수량  체크“
    “사용량  체크”

    365일 24시간
    신속한 대응

    긴급 상황시

    원활한 소통위해 

    “메신저 및 직통번호” 제공

    고객 불편사항 최소화 노력

    안전하고 정확하게 배송

    배송 전담 직원 운영

    정해진 시간과 장소에 납품

    담당 배송직원이 직접 검수

    냉장,냉동,상온 제품 정리 정돈 납품

    토요일,공휴일 배송 가능

    주 6회 이상 배송 가능 

    인근 마트 섭외가능

    당사 결제 진행

    차량 온도기록계 설치

    냉동 , 냉장 차량 온도기록계 설치로 유통과정
    신선도 유지, 유통이력 신뢰도 높음 

    A/S 시스템 체계화

    추가발주, 긴급교환 등 
    40분 이내 처리 가능

    안전박스 사용 배송

    식자재 안전박스를 사용하여
     상품의 손상없이 안전하게 배송

    1인 전담직원 배치
    책임배송시스템 확립

    {"google":[],"custom":["Noto Sans KR","Noto Serif KR"]}{"google":["Barlow"],"custom":["Noto Sans KR","Noto Serif KR"]}
    {"google":[],"custom":["Noto Sans KR"]}